제목[Title] Re: 스타필드 고양점
작성자 [Name] 에베레스트 등록일 [Date] 21-10-12 10:00 첨부파일 [File]

본문

고객님 안녕하세요
에베레스트 온라인 담당자입니다.

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너무 죄송합니다.
고객님 말씀대로 6시 이전에는 6인(접종자 2인포함) / 이후에는 4인(접종자 2인포함) 식사 가능하십니다.
고양점 매니저분께 다시 한번 전달하여 앞으로 이런일이 없도록 잘 조취하도록 하겠습니다.

불쾌감을 드려 다시 한번 머리숙여 사과드립니다.ㅠㅠ 죄송합니다.






 > 안녕하세요.
> 오늘 1-2시경 점심 식사차 스타필드 고양점 에베레스트 방문했습니다.
> 총인원은 5인이었고, 접종완료자3인(2차접종완료후14일경과)+비접종자2인 구성이었습니다.
>
> 현 거리두기 4단계에서는, 낮에는 접종 완료자 2명을 포함해 최대 6인, 오후 6시 이후에는 접종 완료자 4명을 포함해 6명까지 모여 식사할 수  있지 않나요?
>
> 그런데 해당 업체 직원은 정확히 어떠한 이유로 입장이 불가한지 설명하지 않은 채, 5인이라 안된다는 말만 되풀이하며 입장을 거부했습니다.
> 현 상황에서 영업을 하고 있는 업체라면, 외국인 직원이던 한국인이던 업데이트되는 정확한 규정을 사전에 숙지하고 있어야 하는 것이 당연한 것 아닌가요?
> 오히려 손님인 제가 규정을 설명해 주며 가능하다고 말을 해도 안된다고 고개만 젓고, 설명을 해주거나 규정을 다시 찾아보려는 노력조차 안하더군요.
>
> 식사는 다른 곳에서 하면 그만입니다. 하지만 한번 상한 기분은 쉽게 회복되지 않습니다.
> 너무 불쾌하고 무안한 경험이어서 반드시 해당 지점의 시정과 사과 받고 싶습니다.
 >
 >

(주) 에베레스트 홈페이지